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Slide 2 Slide 2 Slide 2 Slide 2
  1. 게시판
  2. 상담사례

상담사례

소중한 회원님들의 상담후기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다사다난 했던 한달 연애코칭 후기!! (6개월과정)
2019.08.28 조회 366

장****
평점 3점

저는 지금 저보다 나이차이가 많은 남자친구와 연애를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남자친구의 적극적인 대시로 만나게 되었지만, 처음과 달리 마음이 많이 식었는지 저 혼자 메달리고 있는 연애하고 있었습니다.
이별통보도 해봤지만, 제가 너무 힘 들어서 다시 붙잡았습니다. (아무것도 먹지도 못하고 일에 집중도 못하고 가만히 있으면 생각나고 눈물나고....)
이 후로도 항상 남자친구한테 끌려다니는.. 남자친구한테 올인하는.. 자존감 낮은... 만남이 지속되었습니다.


제가 다시 붙잡았지만 이렇게 계속 끌려다니는 연애는 아닌것 같아서 연애코칭에 대해 찾아봤고, 후기가 가장 좋은 메이스아카데미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무료상담이나 먼저 받아보자라는 마음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무료상담임에도 불구하고 상담사님께서 2시간이상 저의 얘기를 잘 들어 주시며 상담해주셨고, 6개월 연애 코칭과정도 추천해 주셨습니다.
비싼코칭비용으로 고민을 많이 했지만 남자친구의 좋은관계유지와 제 인생의 전환점이 되보자란 생각과 의지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대표님과의 코칭상담은 남자친구의 철저한 분석과 저의 잘못을 꾸짖는... 단호함이었습니다.
그럼에도 제가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될 일을 하나하나 꼬집어 주시며 제일 먼저 할일은 제 자신이 변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셨습니다.
처음에는 힘들었지만 대표님의 충고와 조언으로 저도 조금씩 안정을 찾아갔고, 남자친구의 행동도 변하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먼저 연락하지 않으면 연락하지않던 남자친구가 먼저 연락이 오고, 제가 답을 빨리 하지않으면 마음이 식었냐고 저한테 질문까지 할 정도로 바꼈습니다.
하지만, 몇주가 지나, 남자친구의 갑자스러운 이별통보에 대표님의 말을 듣지 않고 먼저 전화를 하는 돌발행동을 해버리기도 했습니다.ㅜㅜ
이것으로 대표님께서 신뢰감이 없어 더이상 코칭을 못해드릴 수 있다라는 말까지 들었습니다.
다음날 진심이 아닌 남자진구의 이별통보에 전문가인 대표님을 두고 제 마음대로 전화를 한 제 자신이 한심스럽고 바보같았습니다.
현재는 다시 남자친구와 만나고 있고, 대표님과의 실시간 협력으로 더 좋은 관계유지가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남은 5개월동안 대표님 말 잘듣고 남자친구와 좋은 관계유지가 되어 다시 후기 남기겠습니다.


P.S 한달이란 시간이 짧으면 짧은 시간인데 코칭 받으면서 제 생각도 행동도 많이 변화 됐어요
      꼭 연애코칭이라고 하기보단 제 자신을 돌아볼수 있는, 자존감을 높일수 있는 코칭이기도 한것 같아요.
      5개월이란 시간이 남아 제가 어떻게 변할지 궁금하네요.
     자존감 낮은 연애를 하고 계신분들께 적극 추천하고 싶어요!


1 추천하기
첨부파일:
관리자게시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달기

댓글 입력

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메이스 아카데미 2019-08-28 3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안녕하세요, 메이스 아카데미 입니다.
    먼저 고객님의 소중한 컨설팅 후기 너무 감사합니다.
    힘든 마음에 나오는 돌발행동이 결국 나도 망치고 컨설팅도 망치는 결과로 이어집니다.
    스스로 변화를 느껴가고 있으시다니 앞으로는 감정절제 잘 하시면서 꼭 좋은 결과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