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 게시판
  2. 상담사례

상담사례

소중한 회원님들의 상담후기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연애코칭 6개월 후기 컨설팅 진행한지 14일차 / 헤어진지 1개월안에 재회
2021.10.29 조회 1503

완****
평점 0점

여자친구와 1년 6개월을 교제를 하며 싸우기도 정말 많이 싸웠었는데 

대부분 싸움은 제 성격과 말투 공감을 못 해준 문제였으며 이 문제로 인해 이별을 하게 되었습니다.

2주 정도 계속 매달리며 빌어봤지만 여친의 생각은 굳건 하였고 절대 다시 만날 일 없다. 난 헤어진 사람과 다시 만나지 않는다.

라고 했던 사람입니다. 


그 말을 듣고 알겠다 그럼 한번에 내가 끊는건 힘들거 같아 가끔씩 연락 만 하자 라고 하여 연락만 가끔 이어가는 사이가 되었다 어떤 일 때문에 페이스북 말고 모든 것들이 차단이 되었습니다.

그 사이에 유튜브를 보다 메이스 아카데미를 알게 되었고 영상을 보며 내가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간단하게 설명이 되었고 심화 과정은 결제를 해야 알 수 있기에

그 내용은 모르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일단 무료인 상담 부터 받아보자 하며 적어도 4 통화는 한 것 같네요 거기서 말씀해 주신 것들을 이행하며 금액을 여쭤보니 사회 초년생인 저에게 상당히

부담이 많은 금액이였습니다.


그래서 몇일을 고민을 하고 무료 상담을 받으며 하루하루를 지내다보니 어쩌다 하게된 페메에서의 여자친구와의 관계가 최악에서 어느정도 그냥 나쁜 감정 조금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 변하더군요.

말씀해주신 그대로 제일 힘들었지만 이별을 먼저 받아들이니 그 이후의 노력은 아무것도 아녔습니다.

하지만 이 이상 관계가 발전이 될 가능성이 보이지 않았고 결국 결제를 하여 6개월을 신청하였고 대표님과 상담을 하며 저에게 공감을 해주시고 얘기를 들어주시니 뭔가 심적으로 편안하더군요


이후 컨설팅을 진행 받고 솔직히 뭐야 겨우 이거야? 이 금액에? 이런 생각이 들었고 제 생각에는 하루하루 연락을 하며 케어를 받는 줄 알았습니다.

처음엔 실망감이 너무 컸으며 머릿속으론 이게 맞나? 싶었습니다.

아 내가 근데 돈을 낸 입장이니 그러면 안되겠다. 돈을 썼으니 궁금한건 여쭤봐야겠다 하며 하루하루 그 누나와 연락을 한 것을 보고를 드렸습니다.

되게 귀찮으셨을지도 있지만 난 그렇게라도 해서 뭔가 부족하다 느낀 것들을 채워가야겠다 생각하여 말씀을 드리면 대표님은 친절하게 가끔은 따끔하게 말씀을 해주시며 그렇게

몇주가 지나니 갑자기 전화와 카톡의 차단이 풀리며 그런 것들도 전부 보고해 나가면서 예약한 날짜에 메이스 아카데미를 찾아가 사진을 찍고 

(이 사진 찍어 주시는 직원 분이 되게 편안하며 장난도 쳐주시며 어색하지 않게 많이 노력을 해주셨고 되게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사진의 모습이 맘에 들진 않았습니다.

너무 활짝 웃어버리는 바람에 빙구처럼 보였어서..ㅋㅋ

아무튼 사진을 등록을 하고 몇 일 지나지않아 모종의 사건이 일어나 (개인적인 일이기에 적지 않겠습니다.) 그걸 빌미로 잃었던 신뢰감을 보이니 현재 다시 교제 중에 있습니다.

솔직히 제가 이번달에 취업을 하여 금전적으로 부담이 되다보니 아 이럴꺼면 그냥 3개월만 들을껄 이런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저는 조급하지 않게 길게볼 생각으로 진행을 하였기에 후회는 없습니다.

다음달의 제가 조금 힘들어질 뿐 마음은 다시 만나게 된 여자친구가 있기에 든든합니다. 뭐 요약을 많이 하긴 했습니다만 하세요 괜찮아요 정말 복잡하지 않고 심플하게 알려주신 그대로만 하면 됩니다.

그 이상 그 이하를 할 시에는 아마 재회를 함에 있어 시간이 더욱 길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이만

2 추천하기
첨부파일:
관리자게시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달기

댓글 입력

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